티스토리 뷰

컴퓨터/공부하자

드롭박스 용량 늘리기(23G)

ㅈㅣㄴㅣㄹ 2013. 3. 10. 16:13
반응형


 



★ 개요

   스마트폰이 일상화되면서, 클라우드 서비스가 일상화 되었다. 국내에서는 다음클라우드, N드라이브가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외국계 서비스에서는 드롭박스, 슈가싱크가 괜찮다는 평가이다. 


  개인적으로 백업용도로는 다음클라우드, N드라이브를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스마트기기용으로는 아무래도 외국계 서비스가 좋다고 생각을 한다. 국내서비스는 대용량을 자랑하지만, 스마트기기와 근접성이 떨어지고 내용을 열람하기도 그닥 편하지 않고 무언가 부자연스러운 느낌을 지울 수 없다. 그렇다보니 드롭박스를 자주쓰는데 무료로 사용하기에는 용량이 작다.


  그러던 중 23G 용량 추가 방법이 있어서 소개하고자 한다. 


  HTC 핸드폰 이용자가 드롭박스를 설치하면 2년동안 23G를 사용할 수 있다. 실제 HTC이용자가 아니더라도 아래의 방법을 이요하면 추가 용량을 받을수 있다. (참고라 글쓴이는 아이폰 사용자이다.)


  블루스택이라는 프로그램은 컴퓨터에서 안드로이드 어플을 사용하게 하는 프로그램이다. 블루스택을 설치하고 HTC이벤트용 드롭박스 어플을 돌려서 추가용량을 얻을 수 있다.


★ 방법

1. 드롭박스 가입(가입자라면 패스~)


2. 블루스택 다운로드

홈페이지 방문

- 운영체제에 맞게 다운로드 및 설치




3. 드롭박스 어플 다운로드(다운로드 버튼이 2개가 있는데, 작은 다운로드 버튼이 실제 경로임. 큰 아이콘은 광고용. ㅡㅡ;; 글쓴이는 한번 낚였음. )


4. 다운로드 받은 어플을 설치








5. 드롭박스 로그인(이메일주소, 비밀번호)


6. 판올림 요청창이 나타나면 Later 단추를 클릭


7. 이메일로 23G 추가 용량 알림 메일을 받으면 23G용량이 추가 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