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헐적 운동법

간헐적 운동법





개요


  • 간헐적 운동법이란?

    • 간헐적 운동이란 일반인도 할 수 있는 운동으로, 최대 능력의 60%로 1분 운동, 1분 휴식을 10회 반복하는 형태. 출처


방법 하나




  • 안내영상




  • 설명


    • 4세트 : 스쿼트, 플랭크앤사이드니업, 와이드 스쿼트, 버피테트




  • 방법


    • 1세트 : 스쿼트

      • 앉았다가 일어나기

      • 한 세트에 17회정도 후 10초 쉬기. 두 세트 한다


    • 2세트 : 플랭크앤사이드니업

      • 엎드린후 손을 삼각형으로 모으고 엉덩이를 들러올린후 오른발, 왼발을 각각 허리까지 당기기

      • 한세트에 17회 정도. 10초 휴식. 두세트 한다.


    • 3세트 : 와이드 스쿼트

      • 다리를 벌린채로 앉았다가 일어나기.

      • 한세트에 17회 정도. 10초 휴식. 두세트 한다.


    • 4세트 : 버피테스트

      • 두팔로 땅을 짚는다. 다리를 당겨서 뛴다. 일어선다. 일련의 과정이 1회

      • 한세트에 17회 정도. 10초 휴식. 두세트 한다.





Post by 2014.0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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