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지]4학년_2학기_듣말쓰_0104_이야기를 듣고 주제를 파악하기(국14-17p)
프레지/4학년 수업자료
2013. 8. 31. 01:30
[프레지]4학년_2학기_사회_0102_다양한 선택의 문제 알아보기(사8-10p, 사탐8-10p)
프레지/4학년 수업자료
2013. 8. 29. 00:30
[프레지]4학년_2학기_수학_0104_분모가 같은 진분수의 뺄셈을 할 수 있어요(수학10-11p, 익힘책12-13p)
프레지/4학년 수업자료
2013. 8. 29. 00:29
[프레지]4학년_2학기_수학_0103_분모가 같은 대분수의 덧셈을 할 수 있어요(수학8-9p, 익힘책10-11p)
프레지/4학년 수업자료
2013. 8. 29. 00:28
[프레지]4학년_2학기_듣말쓰_0102-3_이야기를 듣고 주제를 파악하는 방법 알아보기(국8-13p)
프레지/4학년 수업자료
2013. 8. 28. 00:10
[프레지]4학년_2학기_듣말쓰_0101_이야기의 주제에 대하여 알아보기(국5-7p)
프레지/4학년 수업자료
2013. 8. 28. 00:03
[프레지]4학년_2학기_수학_0102_분모가 같은 진분수의 덧셈을 할 수 있어요(2)(수학6-7p, 익힘책8-9p)
프레지/4학년 수업자료
2013. 8. 26. 23:49
[프레지]4학년_2학기_수학_0101_분모가 같은 진분수의 덧셈을 할 수 있어요(1)(수학4-5p, 익힘책6-7p)
프레지/4학년 수업자료
2013. 8. 26. 23:48
[코렐드로우]태원이 100일 기념 떡포장 스티커
★ 개요 아들이 어느덧 100일이 되어 가족끼리 조촐히 식사를 준비하는데, 여러가지 신경쓸 것이 많더군요. 아빠된 입장에서는 점심 한끼지만, 엄마 입장에서는 100일떡에 상차림하며 이리저리 많이 많이 준비하더라구요. 집사람을 도울 방법이 없을까 생각하던차에 평소에 애용하던 코렐드로우를 이용해서 나눠줄 떡에 붙일 스티커 만들기를 해보았습니다. 집사람의 소소한 코치를 받으며 만들었는데 제법 맘에 들어하는 눈치입니다. 혹시, 저와 같은 입장의 아버지가 있다면 소스파일 첨부하니 혹시나 코렐드로우 프로그램을 만지시는 분이라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포트폴리오/코렐드로우
2013. 8. 9. 0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