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작은 일무터 차근차근 홀로서기를 시도하면 어느새 여행도 혼자 할수 있게 되고, 들러리가 아닌 주인공으로서 삶을 즐길수 있게 된다.
고독한 시간은 자신을 발견하게 해주며, 지금 어디로 가야 하는지도 알려줄 것이다. 홀로서기는 곧 어른 되기니까.
- 본문중에

모든이를 즐겁게 하고 기쁘게 하려는 이는 슬픔으로 죽게 될것이다.
- 아랍격언

자기안에 내재되어 있는 침묵과 접촉하는 법을 배워라. 그리고 모든것에 나름의 목적이 있다는 것을 인식하라. 세상에는 실수로 일어난 일도, 우연히 일어난 일도 없다. 모든 사건은 교훈을 얻을수 있도록 우리에게 주어진 축복이다.
- 엘리자베스 퀴블러 로스

감사하는 법을 배울때 우리는 인생에서 나쁜일이 아니라 좋은일에 집중하는 법을 배우게 된다.
- 에이미 반더빌트

다른 사람은 잃어버린 것에 대해 생각하지만, 나는 얻은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 모리스 에르조그(세계최초 안나푸르나 등정)

산속의 보물을 찾기전에 먼저 당신 두 팔에 있는 보물을 충분히 이용하라. 당신의 두손이 부지런하다면, 그곳에 보물이 샘솟듯 솟아날 것이다.
- 스탕달

이렇게 좋은세상, 따분하게 하루하루를 보내는 것은 너무 억울하다. 나는 내 인생 '아네스 안'이라는 기차를 올라탄 이상 행복한 여행자이고 싶다.
- 본문중에서

인생의 승패는 좋은 카드를 잡는데 있는 것이 아니라 손에 쥐고 있는 카드를 어떻게 잘 쓰느냐에 달려 있다.
- 토머스 머튼

S=X+Y+Z
S는 성공이다. X는 말을 너무 많이 하지 않는 것, Y는 생활을 즐겁게 하는 것, Z는 한가한 시간을 가지는 것이다.
- 아이슈타인과 제자의 대화에서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