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I 우연히

생각하게 되었다.. 컴퓨터 한대를 성능 좋게 꾸며서 노후 된 2대의 컴퓨터를 활용할 수 있지 않을까?

 

II 나의 상황에 맞게..

  생각해보았다. 내 컴퓨터에 2대의 컴퓨터가 동시에 접속할 순 없을까? 원격데스크톱 기능으로 한대는 접속할 수 있는데, 2대는 글세.. 가능할까?

  영어전담시간이면 넉놓고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는 상황이 벌써 2개월째다.. 시간이 너무 아깝다. 만약 가능하다면, 굳~~~~~

그래서..

 

III 찾아보았다.

구글링.. 검색어 멀티세션, 다중접속

멀티세션[multisession] IT용어사전 ☞공동 이용 세션.

찾았다..

유레카..

 

IV 참고사이트

1. XP sp3에서 터미널 멀티 세션 패치
2. 윈도우 원격데스크탑 다중접속
3. 윈도우 여러 계정으로 원격데스크탑 연결
4. Mstsc 파일과 xp sp2용 터미널 다중접속 패치

 

V 후기

  역시 불편함이 최고의 스승이다.. ‘왜 진작 불편한 현실에 가만히 있었을까?’하는 생각을 해본다. 해결하는데 서너 시간이 걸렸지만, 나는 이렇게 한 발짝 앞으로 나아간다..

반응형